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요메뉴 바로가기

열린마당

천안 팥 재배를 위한 기상정보 기상정보 서비스 바로가기
생명산업과 시민건강을 지켜나갑니다.

농업뉴스

  • facebook
  • print
제목 생활개선천안시연합회, 핵심회원 심화교육 개최
팀명 연구보급과 등록일 2020-07-23 조회 442
첨부
 

천안시농업기술센터(소장 이혁재)와 생활개선천안시연합회(회장 최경희)는 농촌여성의 능력개발을 통한 삶의 질 향상 및 조직체 활성화를 위해 22일 천안 상록리조트 연수원에서 심화교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.

이번 심화교육은 생활개선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연합회와 단위회 임원, 핵심회원 등 84명을 대상으로 농촌여성의 사회적 역할과 소통 리더쉽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.

교육은 회원이 직접 강단에 서서 영농활동, 가정생활, 여성단체활동 등 관련 자유발언으로 회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,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.

또 개회식 이후에는 코로나19 극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을 위해 착한소비 캠페인을 펼쳐 어려운 시기를 다함께 이겨내자고 다짐했다.

이날 연합회는 참석회원에 대해 발열 여부를 수시로 확인하고, 올바른 마스크 착용과 함께 손소독제 사용, 한 줄로 식사하기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.

최경희 생활개선회장은 "농촌여성들이 농업활동 보조자에서 전문 농업인으로 더욱 성장한다면 농촌 삶의 질 향상과 함께 농가소득 또한 자연히 따라올 것"이라며 "천안 농업이 계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역할을 다하겠다"고 강조했다.


목록 링크복사

만족도조사
만족도 조사

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.

담당부서 :  
지도기획팀
연락처 :  
041-521-2906
최종수정일 :
2023-12-28 16:44